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정보

어도비 CC (AdobeCC) 컴퓨터 2대 활성화 가능할까?

by 레몬꿀벌 2020. 3. 14.

어도비 CC (AdobeCC) 컴퓨터 2대 활성화 가능할까? 궁금했던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에 대한 답입니다.

개인 사용자용 Creative Cloud 라이선스를 구입했다면 여러 대의 컴퓨터에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활성화는 2대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은 1번에 1대의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컴퓨터에 앱 설치을 설치하기
- 새 컴퓨터에 Creative Cloud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 컴퓨터에 Creative Cloud 앱 설치를 참조해야 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앱 활성화 하기
- 1번에 최대 2대의 컴퓨터에서 Creative Cloud 개인 사용자 구독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두대의 컴퓨터에서 이미 활성화 했다면?
- 이미 두 대의 컴퓨터에서 Creative Cloud 개인 사용자 구독을 활성화했다면 우선 이들 시스템 중 하나에서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두 대의 컴퓨터 중 하나에서 로그아웃하여 Creative Cloud를 비활성화합니다. 새 컴퓨터에서 로그인하여 Creative Cloud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앱 비활성화 하기
- 이전 컴퓨터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계정 페이지에서 해당 컴퓨터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adobe.com에서 비활성화 섹션을 참고해야 합니다.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2019):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한빛미디어 [노하우]Adobe Audition CC, 노하우 Adobe Master Class: Advanced Compositing in Adobe Photoshop CC: Bringing the Impossible to Reality -- With Bret Malley Paperback, Adobe Pre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