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10

종이스틱, PAPER SPOON 종이스푼 커피스틱 티스푼 (1000개입) 구매후기 겨울이 되니 차를 많이 마시고 있습니다. 뜨끈한 차가 그리워지는 계절이잖아요. 그런데 한가지 고민이 있었습니다. 집에서는 차를 탈 때 티스푼으로 휙휙 저어 먹으면 되었는데, 사무실에선 티스푼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매번 비닐봉지 채로 저었는데 환경호르몬 걱정을 할 수 밖에 없었고 대안이 필요했습니다. 그 대안이 바로 종이스틱입니다. 이번에 PAPER SPOON 종이스푼 커피스틱 티스푼 (1000개입)을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고요. 박스를 세워둔 후, 미리 준비된 부분을 열면 이렇게 개봉이 됩니다. 하나씩 뽑아서 쓰기에 좋은 형태가 되는 겁니다. 커피스틱으로 사용할 종이스푼의 모습입니다. 길이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길이는 10cm 정도 됩니다. 종이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020. 11. 27.
DPReview 선정 올해의 베스트 미러리스 카메라 부문 캐논 제품 ‘4관왕’ 달성 리뷰 전문 매체 DPReview가 올해의 베스트 미러리스 카메라를 선정했는데 그 중 캐논 제품이 총 4종이 선정됐다. 입문자부터 중급자, 하이아마추어, 전문가까지 사용 용도와 목적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카메라 제품을 소개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베스트 미러리스 카메라 (55만원대) 캐논 EOS M200 (15-45mm 렌즈 키트) https://coupa.ng/bMLiLB CANON Canon EOS M6 Mark II(15-45) KIT + 힐링쉴드 보호필름 미러리스카메라 COUPANG www.coupang.com 베스트 미러리스 카메라 (110만원대) 캐논 EOS M6 Mark II (15-45mm 렌즈 키트) https://coupa.ng/bMLiLB CANON Canon EOS M6 Mark .. 2020. 11. 24.
캐논 새로운 하이엔드컴팩트카메라, 캐논 파워샷 줌 출시 캐논에서 하이브리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줌’을 출시했습니다. 11월 19일(목)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픈 예정 펀딩을 공개한 것으로 출시를 대신했습니다. ‘파워샷 줌’은 망원경과 카메라의 기능을 하나로 더한 새로운 컨셉의 초경량 망원경 스타일의 콤팩트 카메라입니다. 작은 크기와 145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구요. 약 800mm의 망원이 지원되어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를 확대해 관찰하거나 촬영하기 적합합니다. 파워샷 줌은 35mm 환산 약 100mm, 400mm, 800mm의 고정된 초점거리를 스텝 줌 방식으로 지원합니다. 약 1,210만 화소와 영상처리엔진 디직8(DIGIC 8)을 탑재했구요. 광학 4배율의 줌과 디지털 2배율 줌을 지원하며, 약 236만 도트의 0.39인치.. 2020. 11. 23.
씨이링크 무산소 USB 3.0 연장케이블 회사에서 쓸만한 USB 연장 케이블이 필요했습니다. PC 본체는 바닥에 있었고, 책상 위에서 USB 기기들을 연결하기가 영 까다로운 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쿠팡에 올라온 씨이링크 무산소 USB 3.0 연장 케이블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고속 전송을 지원하고 고순도 구리선을 사용하며 차폐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런 연장 케이블이 좋아야 얼마나 좋겠어하는 생각이 들지만 USB 기기 사용시 전송속도를 좀 더 빠르게 쓸 수 있으면 그만큼 시간이 절약되는 거 아닐까요? 시간은 돈입니다. 자세한 사양은 뒤쪽에 부착된 스티커 용지에 적혀 있습니다. 길이는 2M로 했습니다 너무 길어도 쓸 데가 없습니다. 실물입니다. 5Gbp 고속 전송으로 1GB 영화 한편도 15초만에 전송할 수 있다고.. 2020. 11. 21.
(루머) 애플이 접는 스마트폰을 만드는 중이다. 애플이 접는 스마트폰을 만드는 중이라고 합니다. 루머 정보에 의하면 폴더블 아이폰을 테스트 중이며, 디스플레이와 베어링 같은 핵심 부품의 내구도를 테스트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내구도 테스트는 10만번의 열고 닫기 동작을 견디느냐 마느냐에 대한 테스트라고 합니다. 베어링의 경우 생산이 까다로워 실제 생산 능력과 신뢰도가 가장 중요한데 애플이니 아마 잘 하지 않을까 지레 짐작해 봅니다. 2016년부터 관련 특허를 꾸준히 등록했던 애플이니 기대가 됩니다. 추후 출시 시기는 2022년이 아닐까 합니다. 2020. 11. 19.
맥심 x 유니버셜 에디숀 패키지 제품이 출시됐다. https://www.youtube.com/watch?v=3aDh8b6QpsE&feature=emb_title 맥심 유니버셜 에디숀 패키지 제품이 출시됐다. 맥심 유니버셜 에디숀 패키지 제품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클래식 영화의 굿즈를 패키지 형태로 묶어 판매하는 제품이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 골드에 각각 , , 의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 커피믹스 스틱의 디자인과 패키지에 영화 포스터와 영화 속 한 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넣었고, 일러스트가 담긴 담요, 변온머그, 틴케이스와 캐리어택 세트, 팝콘통, 피규어 텀블러 등 스페셜 굿즈도 함께 나온 게 특징. https://www.youtube.com/watch?v=UFg5l.. 2020. 11. 19.
HWP 파일 확인, 이렇게 하면 한글 없이 초간단 무설치 가능 공문서로 올라오는 자료들 중엔 한글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HWP 파일 다운로드를 받아서 봐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HWP 파일은 한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봐야 합니다. 한글 프로그램은 유료죠. 한컴오피스를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MS office를 즐겨 사용하는 분들도 포기하기도 하는 어려운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확인하기 쉽지 않습니다. 한글 프로그램을 불법 다운로드를 통해 확인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회사 등 공적인 장소에서 한글 프로그램을 불법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경우 문제의 소지가 있습니다. 설치하다가 멀웨어나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공격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HWP 파일 확인 방법 중, 한글 프로그램 없이 초간단 무설치 가능 경로를 알려드립니다. 바로 네이.. 2020. 11. 17.
니콘 경영 악화에 따른 구조 조정 가속 中 일본의 동양 경제 온라인( https://toyokeizai.net )에 니콘의 경영 상황 및 앞으로의 전략에 대한 기사가 올라왔다. 기사에 따르면 니콘은 펜탁스처럼 내부적으로는 여전히 DSLR 성향이 뿌리깊게 자리잡고 있다고 한다. 미러리스로의 빠른 전환은 모색 중이지만 현재 니콘은 카메라 사업 외에 신규 사업들마저 적자 상황을 면치 못하고 있어 지속적인 구조 조정이 불가피하다고 한다. https://toyokeizai.net/articles/-/388837 2020. 11. 16.
코베아 3웨이 올인원 M 캐리백, 구이바다 전용 가방 개봉기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캐리백, 구이바다 전용 가방 개봉기를 써봅니다. 이전에 코베아 구이바다를 사서 쓰고 있었는데 이 녀석 가방이 없어서 플라스틱 케이스에 그대로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고, 달그락 소리가 너무 많이 들려 차에 실고 다니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구입한 가방입니다. 태그엔 코베아 3웨이 올인원 가스 바베큐 M 캐리백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코베아 구이바다를 넣지 않으면 이런 식으로 접혀집니다. 올인원 캐리백이라 좀 큽니다. 안쪽 모습입니다. 푹씬푹씬한 폼이 안에 들어 있어서 구이바다를 안전하게 지켜줄 것 같습니다. 소음이 더 없어질 것 같구요. 구이바다 본체를 넣었는데 한쪽이 많이 빕니다. 왜 그럴까 생각했는데 저 곳에 무언가 세워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거랍니다. 이.. 2020. 11. 16.
애플 아이폰 사전예약, 애플 아이폰12프로맥스 & 아이폰12미니 🚀쿠팡🚀 아이폰12 프로맥스 & 아이폰12 미니 https://coupa.ng/bMLf2X 모음전바로가기 #로켓배송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맥스 #iPhone12ProMax #iPhone12mini 바로 눌러서 모델별 구매하기 아이폰12PRO MAX 그라파이트 128GB 추가혜택은 쿠팡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2PRO MAX 실버 128GB 추가혜택은 쿠팡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2PRO MAX 골드 128GB 추가혜택은 쿠팡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2PRO MAX 퍼시픽블루 128GB 추가혜택은 쿠팡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2PRO MAX 그라파이트 256GB 추가혜택은 쿠팡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2PRO MAX 실버 256GB 추가혜택은 쿠팡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2020. 11. 12.